밀림의 왕이라고 하면 사자라고 하지만, 사자와

토토검증

밀림의 왕이라고 하면 사자라고 하지만, 사자와 이 티렉스와 비교하면 사자는 그냥 애송이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에이전시 이야기 하려는데 공룡 이야기라니 조금 당황했

1. 더 파리지안 마카오 호텔 뷔페 2. 두리안 가든 + 애견 카페 3. 레몬 첼로 젤라토 4. 바오 다 레몬티 여기는 2일 내내 줄이 계속 길어서 음료를 구매해 봤습니다. 메뉴를 보니 똥랭차나

양요섭씨의 홍콩 솔로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2023.10.14~10.17 2박 4일로 홍콩과 마카오를 다녀왔다. 홍콩에서 하는 콘서트 보러간거면서 굳이 마카오까지 간 이유는 비행기 티켓이 싸서,

복잡하지만은 않아 이런 노래 가사처럼 마카오 VIP 여행 할 때는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하세요. 정말 느긋히 여유 있게 하시면 됩니다. 마카오가 주는 도시의 냄새, 소리, 뷰 등 오감을 열

힘이 없어서 숙소에서 가까운 중국집에 들어갔다. 마카오짬뽕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일출로 8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일출로 8 ***-***-**** ⏰️매일 09:00~21:00 *네이버 정보와 다르게

안녕하세요~ 장연주 원장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마카오 팀 랩 슈퍼 네이처입니다. 팀랩 슈퍼 네이처는 도쿄 오다이바에서 매우 유명한 현대아트 전시에요. 팀 랩 슈퍼네이처 는 도쿄에서는

‼️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계획에 없던 소비를 하는 것만 같아서 그냥 두고 나왔는데, 계속 마음에 걸리는 것 •• 다음 날은 마카오 일정이 있는 날이라 마카오 롱샴 매장에 다시 들러보기로

마카오여행 내내도 맛집투어에 집중!ㅎㅎ 맛있는게 너무나도 많은 행복한 여행이었다 홍콩보다 마카오가 더 더운가싶을만큼 햇살이 뜨거웠다. 그치만 하늘이 파랗고 예뻤음 타이파빌리지

우연히 마카오 여행 갔다가 슬롯 해봤어요. 마카오슬롯 이야기만 들었지 하는건 처음이었는데요. 그 때 당시의 경험은 정말 신선한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우선, 강원랜드에 비해 마카오는

ෆෆ 이렇게 즐거웠던 마카오 공연 끝 . 하이터치회 + 단체사진 촬영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너ㅜ무 웃김 나오면서 우리 계속 외침 해외콘 너무 재밌다 !!!!!!!

나의 뿌염메이트 J 언니 내 주변 지인중 고수를 격하게 애정하는 유일한 언니 ^^ 예전에는 그 특유의 화장품향 (나에게는 이렇게 느껴짐 ㅋㅋㅋ) 이 너무 이상했는데 언니덕에 편견이 옅어

1. 더 파리지안 마카오 호텔 뷔페 2. 두리안 가든 + 애견 카페 3. 레몬 첼로 젤라또 4. 바오 다 레몬티 레몬 첼로 젤라또 분명히 전날에는 사람이 없어서 “한입 맛보기 요청해야지~” 생각

우발적 여행 충동에 출발 이틀 전 비행기 표를 예약하고 오빠랑 마카오로 떠나기로 했다. 마카오는 5년 전 이맘때쯤 엄마랑 단둘이 호캉스로 갔다 왔었다. 그때 이후로 마카오란 나라는

홍콩 바에서 파인애플 주스 한 잔 딱~~ 하구우 마카오로 출발!! 우리는 페리를 이용했다. 멀미가 심한 편인데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배는 얌전해쑴..!! 핸드폰하면 멀미 잘 나서 찍은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카오 런더너 호텔 맛집!! 줄 서는 식당 마카오 딤섬 맛집 후기 입니다. 팀호완 마카오 (딤섬 맛집) 添好運 The Londoner Hotel macuo 맛집 • 영업시간: 오전 8:00 –

마카오 2일차 아침이 밝았다 피곤할때에 알콜이 들어가면 갑자기 기절하게된다 어제의 내가 그랬다 하핫 머쓱 새벽에 홀로 일어나 주섬주섬 씻기 호실 두개가 가운데 비밀의 문으로 연결이

마카오 반도 도보 여행 유네스코문화유산 아마사원 탐방 오늘은 마카오 반도 도보 여행하기 좋은 곳 중 한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마카오 반도에는 문화유산이 많고, 모여있어서 도보

1+1으로 2인 예약하고 1인분의 동일편 항공권과 동일호텔을 따로 추가했다. 그렇게 별다른 선택지 없이 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현관 열면 보이는 짧은 복도. 나 혼자 따로 썼기 때

3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 머무는걸로 정했다 근데 5일동안 마카오 안가고 홍콩에만 있어도 될꺼같다고 해서 홍콩 숙소만 잡았다 하지만 난 마카오 가고싶은걸..? 이왕 가는거 마카오까지

서울 명동 마카오 도우라오 대한민국 본점에서 훠궈 먹고 왔어요. 마카오도우라오는 무한리필 샤브셔브 훠궈 전문점입니다. 무한리필 훠궈가 1인분에 28,000원이예요. 네이버예약을 한 후

3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 머무는걸로 정했다 근데 5일동안 마카오 안가고 홍콩에만 있어도 될꺼같다고 해서 홍콩 숙소만 잡았다 하지만 난 마카오 가고싶은걸..? 이왕 가는거 마카오까지

서울 명동 마카오 도우라오 대한민국 본점에서 훠궈 먹고 왔어요. 마카오도우라오는 무한리필 샤브셔브 훠궈 전문점입니다. 무한리필 훠궈가 1인분에 28,000원이예요. 네이버예약을 한 후

바빠서+귀차니즘 으로. 이제야 글을 적어 본다. 반년도 지난 일이라 기억나는 대로, 메모해둔 대로 적을 예정이다. 실제와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 1일차 #에어마카오면접 이

원장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마카오 베네시안 객실 : 로얄디럭스 스위트 입니다. 마카오 베네시안 리조트 는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래 예약했던 객실은 프레미오 벨

창가자리 달라고 했잖아요 ㅎ.ㅎ 방광 살려 ! 나 이때 너무 설레고 너무 기대되고 너무 떨리더라 하 ㅠ Golden Crown China Hotel 5H5F+CJ6 마카오 나는 외국에선 상당한 길치라 그냥 무조

여행 블로거 꿈꾸는 베짱이 입니다. 오늘은 마카오 가볼만한 곳 세나도 광장과 성도미니크 성당, 육포거리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나도(Senado)는 포루투갈어로 ‘의회’를 의미하는데

안녕하세요! 미리 가보자! 미자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연트럴파크 맛집 리리마카오 리뷰를 하겠습니다. 네이버 소개 글 보니 마카오에서 넘어온 식당이라네요. 마카오 굴 국수가

젠딤섬 딘타이펑, 팀호완같은 프랜차이즈 딤섬집인데 마카오 현지에 여러군데 있는 딤섬집이래요. 현지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딤섬집이라는거겟죠! 태블릿로 사진보면서 주문할수있어서 편했

B4 적혀있는곳에 대기한다. ( 15분 간격으로 버스있음 ) 마카오로 In 일정 알아볼때에 시간대 맞추는 어려움도 있고, 편도로 하니 가격대가 어려움이 있어서 우리 일행은 홍콩 IN 해서 마

마카오여행 때 수영장에서 노는것도 필수코스여서 심지어 재밌어서 이틀이나 가버렸던 마카오 갤럭시호텔 수영장 그랜드리조트덱 ! #마카오수영장호텔 #마카오갤럭시호텔수영장 #그랜드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